• 심리상담
    지원 안내
  • 심리상담 지원 목적
  • 환자안전사건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신체적, 정신적 어려움 완화를 통한
    일상생활 회복 지원
  • 심리상담 지원 내용
  • 환자안전사건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하여 전문적인 심리상담 제공
  • 이용절차
  • ①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, 전화 접수
    ② 전화상담으로 접수면접 후 환자안전사건 전문심리상담사 연계
    ③ 환자안전사건 전문심리상담사와의 심리상담 진행
  • 이용대상
  • - 환자안전사건을 경험한 제1의 피해자(환자 및 보호자)
    - 환자안전사건을 경험한 제2의 피해자(보건의료전문가)
  • 이용시간
  • - 사전 예약제로 운영
    - 월, 화, 목, 금 오후 1시부터 8시까지,
      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
  • 심리상담 지원 회기
  • 최소 3회기 최대 10회기(1회기 당 최대 50분 소요)
  • Always be with you,
    더 건강한 환자안전문화 형성을 위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세요.
  • 상담문의
  • 010-4692-5637
  • 주소: 서울 용산구 원효로90길 11 제주거동 상가동 2층 212호